본문 바로가기

주식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엔씨소프트 공시

 

  NFT 관련주라고 소개드렸던 엔씨소프트에 대해 공시가 작성되어 안내드립니다. 제가 이전 NFT에 대한 포스팅에서 엔씨소프트가 NFT를 언급하자 상한가를 가게 되었다, 라고 말씀을 드렸죠. 근데 이게 사람들이 몰려서 상한가를 간게 아니라는 음모론 비슷한게 나왔는데, 그 음모가 지금 기정사실로 되어가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 공시가 떴습니다. 바로 이전 포스팅에 엔씨소프트가 상한가를 갔다고 했는데, 오늘 날짜로 공시가 올라왔네요. 정말 개인이 5천억을 가지고 엔씨소프트에 투자한걸까요? 이건 투자라고 보기엔 어렵지요, 5천억을 분할매수도 아니고 한번에 갖다박다니. 간도 크네요..

 

 

 

  이게 오늘 공시가 있기 이전에 있었던 공시입니다.

 

  저는 이런 변동성이 큰 주식에는 투자하지 않아서 피해를 보거나 이익을 보거나 한건 없습니다만.. 사실 변동성이 크다 라고 말하기 이전에 게임주에는 애초에 관심도 없고 잘 아는 정보도 없어서요. 그래서 관심이 없었는데 이번에 NFT가 게임과 연관되면서 게임주가 매우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걸 계기로 저도 아주잠깐 관심을 가지게 되었으나, 제가 생각하기에 제 투자스타일과 게임주는 맞지 않다고 판단되어 투자를 하진 않았었습니다. 이렇게 주식 시장이 들썩일 정도로 많은 돈을 가지고 단기투자를 하려고 하시다니.. 아직까지는 개인이라는 소리만 나왔지만 조금 더 구체적으로 어떤 사람인지 나와주었으면 좋겠습니다.